1. 인사말
  2. 교육목표
  3. 운영현황
  4. 교육환경
  5. 입학안내
  6. 찾아오시는 길
이야기마당 글보기
2021.03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생일축하합니다
  • 03/02 용감한♡이채은님

  • 03/09 척척다윤님

서울형어린이집
서울시보육포털서비스 바로가기
영광교회 바로가기

홈 > 어린이집 소개 > 인사말

칼럼보기

“웃음꽃이 피었습니다.” 라는 말을 종종 듣습니다. 사실 웃음은 꽃보다 백배나 더 아름답습니다. 두개나 빠진 앞니를 훤히 드러내놓고 활짝 웃는 천진난만한 다영이의 핀 얼굴은 천사의 모습이며 그것을 보고 기뻐하는 엄마의 미소는 햇님보다 더 합니다. 값으로 계산 할 수 없는 꽃이요, 보화이며 행복을 만드는 옹달샘입니다.

모든 인류를 품은 하나님의 사랑은 독생자 예수를 이 땅에 보내셨고 우리 가정엔 자녀들을 하나님의 기업으로, 태의 상급으로 주셨습니다. 생명의 선물인 자녀보다 더 귀한 보화는 없습니다. 생명은 무한한 가능으로 움직이고 무서운 변화 속에 성장하며 성숙을 이루고 또 다른 생명을 잉태 시킵니다. 그들이 진정한 기업과 상급이 되기 위해서는 태어남 보다 가꾸는 손길이 더 중하게 요구됩니다. 기질은 타고나지만 성격이나 인격은 만들어지기 때문입니다. 천재는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가꾸고 다듬는 정성과 노력에서 만들어 지는 것입니다.

영광어린이집(Kingdom School)은 어린 생명을 기르는 사랑과 교육의 요람입니다. 주님의 가슴을 가진 선생님들과 에덴의 동산으로 꾸민 학습의 보금자리는 자녀들의 마음입니다.

사랑(Love)으로 가르쳐(Education) 바르고(Righteousness) 아름답게(Beauty)라는 영광의 교육목표는 부모들의 바램이자 하나님의 축복입니다. 사랑은 교육보다 더 크고 위대하기에 아비 같은 스승을 앞세웁니다. 진리로 가르친 양육의 열매는 바르고 아름다워 하나님과 사람 앞에 인정을 받고, 시대의 등불과 기둥이 될 것입니다. 나아가 주님의 축복을 그들의 영혼과 삶 속에 심어 진정한 행복을 향유하는 아름다운 생애가 될 것을 확신해 봅니다.

영광어린이집(KDS)은 심어진 평범을 비범으로 키워내는 영재의 산실입니다. 꿈이 있고, 노래가 있고 세계를 품고 기도하는 고사리의 손은 세계를 움직이는 영광의 팔이 될 것입니다. 몸도 튼튼, 마음도 튼튼, 나아가 영혼을 부요케 하는 이곳은 우리 교회의 꽃이요 보배이며, 세계의 희망입니다. 여러 어린이집 중에 또 한 곳이 아닙니다. 여기 우리 모두의 마음을 열어 보는 창, 영광어린이집 인터넷 홈페이지(www.KingdomSchool.org)를 개설 했습니다. 큰 기대 속에 감사와 축하드리며 격려합니다.

이곳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에게 주님의 은총을 기원하며 하늘과 땅을 연결하는 마음의 연합과 사랑의 교제를 확신합니다.

영광어린이집 인터넷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영광어린이집은 미래의 주역으로 성장 할 우리 어린이들에게 그 꿈을 실현하기 위한 기회와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유아 스스로 넓은 세상을 작은 가슴에 품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노력하는 어린이집입니다.

영광어린이집 인터넷 홈페이지는 교사로서의 사명감을 다잡아 교육의 목표와 내용에 있어서도 부족하나마 더욱 더 분발 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의미에서 영광 홈페이지는 우리 스스로에게 보여지는 것 이상의 더 큰 의미가 있으며, 적극적인 유아교육의 한 형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자 합니다.

우리 모두가 한마음으로 노력하여 우리의 소중한 자녀를 사랑으로 가르쳐 바르고 아름답게 키워낼 수 있는 영광어린이집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